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클리앙(clien.net)에서 차이카드 초대장을 받아서 카드 발급후 결제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홈플러스에서 장볼일이 있어서 캐시백 혜택을 받아보려고 했죠.

그런데 정신을 어디 팔아먹었는지 결제하고 나서야 부스트를 사용하지 않은 걸 알았죠.

그래도 결제후 부스트가 몇시간 내로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얼른 사용했더니 아래처럼 번개 24개가 차감되었습니다.

 

 

차이카드에서 홈플러스 캐시백 혜택을 받으려면 번개 20개가 필요한데요. (2021년 3월 기준) 이게 왜 24개가 사용이 됐을까 나름 곰곰이 생각해보다가 결제후에 부스트를 적용해서 조금 더 차감이 된건가? 하고 의심을 했죠.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았습니다.

 

차이 카드 사용 문의가 많은 탓인지 채팅 답변이 상당히 늦게 오더라구요. 3시간이 넘어서야 답변이 왔는데 내용을 뒤늦게 확인했습니다. 아무튼 공지사항에 해당내용이 나와있다고는 하지만.. ㅠㅠ 번개가 20%나 추가차감되어 속이 쓰리군요. 공지사항의 2월 10일자 글에 관련 내용이 나와 있었습니다.

 

 

아무튼 제가 잘 살펴보지 않은 탓이죠 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결제를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면 어땠을까 싶지만 당시에 가족들이 같이 있어서 상황이 여의치 않았을 것 같네요.

차이카드의 혜택을 효율적으로 잘 받으려면 공지사항을 자주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용자가 많이 늘어가면서 혜택도 조금씩 감소(?)하는 것 같더군요.

 

혜택을 현재 소비패턴에 맞춰서 받도록 결제 사용 비율을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