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열린 인포믹스 웹캐스트에 본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영어로 말해서 완벽하게 알아들을 수는 없지만, 제가 알고 있는 기술용어와 영어지식을 총동원해서

어느정도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에 14.10버전이 출시되면서 Secondary Server 성능이 상당히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12.10 버전 대비 8배 정도의 성능 향상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 프리젠테이션에서 replication 기능을 오버홀(overhaul)했다고 하는군요. 완전히 새로 뜯어 고쳤다는 뜻이겠죠?

 

IBM에서 벤치마킹할 때 사용한 Sun 장비입니다.

logical log rate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onstat과 awk를 함께 쓰는 테크닉도 엿볼 수 있네요.

틈틈이 질문이 등록되기도 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건 2개 뿐이네요.

저는 데모화면에서 14.10.FC3버전이 보여서 언제 공개되는지 질문을 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이 끝나고 발표자분인 Vladimir Kolobrodov씨가 다른 참석자들의 질문에 답을 했습니다.

꽤 질문이 많아서 다 답변을 못한 것 같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웹캐스트가 열릴 것 같습니다. IBM Community에서 웹캐스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니

참고하시면 인포믹스의 최신 프레젠테이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