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4월 야다(YADAH, @yadah.official)의 지구의 날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선인장 수딩젤을 사용해본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집사람이 평소에 친환경이나 제로웨이스트에 관심이 많았고, 올해부터는 같이 지구샵(@zerowaste_jigu)이라는 제로웨이스트 샵에 재활용품을 반납해서 포인트를 받기도 하고, 산책이나 자전거를 타고다니면서 페트병을 줍기도 한답니다. 그렇게 일상생활에서 환경과 건강을 함께 신경쓰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사족이 길었는데 야다는 순 식물성 화장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고합니다. 저는 제로웨이스트 샵인 원점(@one_zeom)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마침 지구의 날을 맞아 야다의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해서 선물까지 받게 되었네요.

 

 

 

이벤트로 받은 야다의 선인상 수딩젤과 키링, 카라비너입니다.

키링의 거북이 모양이 귀엽네요. 거북이와 카라비너는 페트병 뚜껑을 재료로 만든 것 같습니다. 카라비너는 실제 등반에서 사용하기에는 좀 약해보이죠? 😅

 

 

 

 

 

 

 

 

 

 

 

저는 화장품을 전혀 안쓰고 있어서 집사람에게 사용해본 소감을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집사람은 새로운 화장품을 선택하는데 예민한 편입니다.

처음 사용하는 화장품이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 기존에 사용하는 화장품을 거의 바꾸지 않더라구요.

 

어제 밤에 드디어 발라봤습니다. 바른 직후에는 유분기가 별로 느껴지지 않아 촉촉하다고 하더군요. 저는 그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도 모르겠지만요. 🤣 

발림성이 좋다고 하는데 흡수가 잘 되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끈적임이 적고 향이 없는 점도 좋다고 하네요.

 

야다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동물 성분, GMO 성분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비건 인증도 받았다고 나와 있네요.

저는 이런 부분은 민감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편이었긴 하지만 지금 살아가는 환경과 앞으로의 미래 세대를 위해서라도 환경 친화적인 제품들을 사용하도록 신경쓰려고 합니다.

 

 

 

 

 

 

 

 

비건인증 & 자연주의 투명한 성분만을 담은 정직한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 집중한 클린뷰티 야다! 투명한 성분만을 담은 비건인증 & 자연주의 스킨케어

yadah.co.kr

 

반응형
댓글